반응형

양양 서피비치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번호 : 033-672-0695

 

여름에 가기좋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소개합니다!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주변에 포토존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해외여행 온 것처럼 주변을 잘 꾸며놨습니다 ㅎㅎ

주변에 먹을거리도 많아서 저 같은경우는 햄버거 맥주 먹었어요!

 

서핑 관련해서 체험도 할수 있어요!

서비피치에서 사핑 하실분들은 아래의 가격표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강원도 여행오시면 강원도 양양 서비피치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