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노아지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11

번호 : 031-903-4357

 

 일산 탄현 맛집 히노아지

 

히노아지는 라멘과 돈가스 맛집인 일식 전문점입니다.

라페스타 F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아담했어요 ㅎㅎ

 

 

저는 돈코츠라멘 먹었어요 ㅎㅎ

일산 라페스타 주변에 가시가나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히노아지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