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성제면소

주소 :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991
번호 : 0507-1479-8870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16:40 ( 매주 월요일 휴무 )

 라면 전문점 금성제면소

제천 라면 전문 맛집인 금성 제면소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쯤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쫌있었습니다 ㅎㅎ
주차공간은 엄청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ㅠㅠ

 

내부는 갈끔하고 신경 써서 꾸민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돈코츠라멘이랑 매운라멘 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너무 진하고 맛있었어요!!

 

제천에 오시면 금성제면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