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나무집초당순두부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번호 : 033-653-4488
영업시간 : 07:30 - 19:3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 | 가게 앞 / 맞으편 공용 주차장

 

강릉여행 필수코스인 초당소나무집 순두부 젤라또에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6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저번에 왔을때 보다 1,000원 인상된거 같아요 ㅠㅠ

 

 

가게 내부는 일반 가게들이랑 큰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얼큰순두부전골 2인분 먹었어요 ㅎㅎ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전골냄비에 뭉글뭉글한 순두부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져 있어서

너무 맛나 보였어요 ㅠㅠ 실제로 먹었을때도 맛있었습니다!!

 

순두부 먹고 나서!

순두부 젤라또를 판매하는 작은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어요!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요!

이 지역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색 먹거리라서 방문하시면 여러가지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식으로 순두부 젤라또! 먹었어요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두유맛이 나면서 쫀듯하니 맛있었어요

음식도 디저트도 모두 훌륭 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