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일닭강정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22 1층

번호 : 0507-1365-6161

 

가평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닭강정 맛집! 유일닭강정 먹으러 왔어요!

 

 

외간이 깔끔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포장 전문점이다 보니까

매장에서 식사는 힘들거 같더라구요!

미리 만들어두신 닭을 주문하면 바삭하게 튀겨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닭강정 뿐만 아니라 자체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포장해서 숙소로 들고 갔어요!!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닭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위에 뿌려진 잣향이 예술이에요 ㅎㅎ

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일 닭강정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