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브랜드버거 일산라페스타점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56

번호 : 031-901-0897

 

오늘은 일산 라페스타노브랜드버거 방문했습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더 크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하면 노란색!!

노브랜드의 노란색 컬러로 꾸며진 매장 인테리어가 굉장히 심플하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테이블 수도 많고 2층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포장해서 언능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미트마니아 세트 시켜서 먹었습니다!

투 패티 계란 치즈와 소스는 약간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 같았어요!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