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쿠아필드 안성

주소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찜질스파 대인 : 19,000원
찜질스파 소인 : 16,000원

 

예전부터 너무 가고싶었던 아쿠아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안성 스타필드 아쿠이필드 입구는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무인 발권기를 통해 애매했던 티켓 뽑아서 카운트에 보여주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ㅎ_ㅎ

 

 

안으로 들어가서 린넨데스크에 입장권 들으면 찜질복과 타올 2장을 받을 수 있어요
신발장/라커룸 사용이가능하며, 결제 수단은 열쇠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

 

 

안에 내부가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안마의자와 혈압측정기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여기가 바로 릴렉스룸!!
편하게 영상보면서 쉴수 있는 공간이에요 ㅎㅎ

 

 

불가마와 풋스파입니다!!
불가마는 옴청 뜨거워서 10분도 못버티고 나왔어요 ㅋㅋㅋ

 

 

중앙에 위치한 스낵바!!
역시 사우나하면 머니머니해도 삶은 계란과 식혜 사먹었어요 ㅎㅎ

아쿠아필드 찜찔방은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게 되어있는게 무엇보다 좋았어요 ㅎㅎ
안성 스타필드 놀러오게 되면 재방문 필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