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와별닭갈비 스타필드안성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
번호 : 031-8092-1500

 

스타필드 맛집인 비와별 닭갈비 매장의 방문했습니다


 

스타필드에 위치한 곳이라서 그런지 휴무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본점은 춘천에 있다고 합니다 ㅎㅎ

 

 

매장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가격 이나 구성보고 들어갈지 말지 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내부는 자리가 생각보다 많터라구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편안했습니다 ㅎ_ㅎ

 

 

셀프바는 상추, 깻잎, 청양고추, 쌈무, 양배추등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1인분의 20,000원 입니다!!
고구마무스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옴청 맛있었습니다

안성 스타필드에 위치한 비와별닭갈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