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포식당 평촌점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20 1층

번호 : 0507-1381-0917
영업시간 : 월-토:11:00~02:00

 

평촌역에 위치한 삼겹살맛집 "화포식당"에 방문했습니다!

 

 

화포식당 위치는 평촌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내부는 테이블수도 많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있어요!

화장실도 식당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편했습니다 ㅎㅎ

 

 

밑 반찬으로는 백김치, 쌈무, 명이나물, 콩나물파무침, 파김치가 나왔어요모두 고기랑 잘 어울려지는 밑판찬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

 

 

저는 삼겹살이랑 육회비빔밥 주문했어요!

파김치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