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콘타이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2층 218호
번호 : 0507-1345-1060

 

 잠실 맛집 - 콘타이 송파KT점

 

태국음식이랑 멕시칸 음식으로 유명한 콘타이 송파KT점 방문했습니다!

석촌호수 구경하기도 좋고! 월드타워랑 가까워서도 좋았어요 ㅎㅎ

 

입구앞에 바로 메뉴판이 있습니다 ㅎㅎ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 바로 주시더라구요!

 

저는 쏨팜타이 먹었어요 ㅎㅎ

매콤 새콤하구 냄새도 좋았어요!

 

 

친구는 뿌님팟퐁커리 먹었어요!
같이 나눠먹었는데 ㅎㅎ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크크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위치도 좋고!

새로생긴 건물이라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태국음식 생각날때 콘타이 송파KT점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