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델리커리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44 엔터식스 안양점 7층 델리커리

번호 : 0507-1328-6324

 

 

델리커리 안양엔터식스점은 7층 식당가에 있습니다!

가게 바로앞에 메뉴판이 있어요 ㅎㅎ

 

 

내가 주문한 데미그라스 스크램볼 오플렛!

계란이 부드럽고 카레랑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친구는 돈까스카레 먹었어요!

바삭바삭한 돈까스! 거기에 카레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안양역 엔터식스 맛집인 델리커리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안약영 근처에 거주하시면 한번쯤은 먹으러가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