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9 1층

번호 : 0507-1343-2494

 

오늘은 분식이 생각나서 일산 라페스타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테이블도 꽤 많아서 가게 안에서도 먹어도 될꺼같아요 ㅎㅎ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어요!

 

포장하구 바로 회사로 와서 먹을준비!

 

 

왕소세지 김밥 주문했어요!
김밥인데 스팸이랑 볶음 김치가 들어있고 계란말이로 한번 더 감싸서 만든 김밥이에요!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더욱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추가로! 스팸넣은 계란말이 김밥 + 소떡소떡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배 터지게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