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터버거 [ Butter Burger ]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13

번호 : 010-3629-2111

 

한강과 가까워서 위치가 좋은 광진구 맛집 버터버거에 왔어요!

 

 

매장안에 들어가면 메뉴가 있어요!

 

 

매장안에 너무너무 귀여운 레트로 감성으로 꾸며져있어요 ㅎㅎ

 

집에가지구 가서 포장해서 왔어요!

저는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친구는 토마토 더블 치즈버거 먹었어요

 

 

두께에 놀랐고! 비주얼에 놀랐어요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ㅠㅠ

광나루 올 일 있으면 다시 오고 싶어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