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또닭강정 옛날통닭주엽점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26

번호 : 031-914-9322

 

오늘은!!! 닭강정이 너무 먹고싶어서 또또닭강정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기달리는 사람들이 쫌있었어요 ㅎㅎ

또또닭강정은 주엽역 8번 출구에서 왼쪽으로 나오면 바로 위치해 있어요 

 

 

미리 주문해놓고 언능 픽업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크크

저는 [중] 9,000원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는 통닭 도전해보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