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소정 부천역점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4 203호

번호 : 0507-1338-0369
영업시간 : 10:30 - 22:00

 

부천역 맛집을 검색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못갔던 백소정 부천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백소정 위치는 부천역 3번출구에 나오시면 롯데시네마 옆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주차는 백소정 건물 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장 앞에 메뉴가 있어요!

백소정 대표메뉴는 돈까스가 포함된 세트메뉴가 주로 있습니다 ㅎㅎ

 

 

매장이 엄청 넓었어요!

테이블 수가 많아서 단체로도 오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저는 머쉬룸포크카레 + 돈카츠 먹었습니다

카레랑 돈카츠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백소정에서 젤 유명한 자루소바 도전하러 재방문 예정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