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등촌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11 빕스(VIPS)

번호 : 02-3661-1997

 

오랜만에 부모님이 밥 사드릴려고 빕스 프리미어 등촌점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위치는 발산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5분 걸으면 있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매장 1층에 있어요! 2층은 식사하는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실내는 널찍하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빕스 프리미어만의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ㅎㅎ

 

 

다양한 푸드들이 많았어요 파스타부터 피자, 볶음밥, 해산물등 다양하고 맛도 좋았어요!

 

 

식사만 하고 온다면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주류도 마음 껏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들끼리 오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