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재훈고사리육개장

위치 : 제주 제주시 구남로2길 19

번호 : 0507-1301-2601

매일 : 08:00 - 15:00

* 매주 토요일 휴무

 

제주도 뭄국맛집인 김재훈고사리육개장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게 뒤편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 있어도 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고사리육개장, 몸국, 모둠국밥 등 제주아침식사로 좋은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저는 고사리 육개장 먹었어요 ㅎㅎ

제주식 육개장은 특이하게 빨갛지 않터라구요!

향이 너무 구수해서 맛이 더욱 더 맛있었습니다 

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이라서~~ 

제주도에 방문하시면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음식점입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뷰 채널 추가도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