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종동 고깃집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로794번길 57 1층

영업시간 : 14:00 - 24:00

 

고깃집 이름이 고깃집인.... 이름 그대로 고깃집에 방문했습니다 ㅋㅋ

 

 

매장 위치는 부천 제일시장 근처에 있어요!

 

 

매장 내부의 테이블 수 는 많치 않았어요 ㅎㅎ

늦게 갔는데도 사람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밑반찬은 콩나물무침, 김치, 파절이, 샐러드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삼겹살 먹었어요!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서 그런지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원종동에서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뷰 채널추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