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부기식당 범계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8 에이스프라자 1층 105호

번호 : 0507-1322-9872

 

범계 맛집 검색하면 항상 위에 뜨던 곳이라서 한번 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게되었습니다 ㅎㅎ

 

 

외관이 파란색이라서.. 순간 횟집인줄 알았어요 크크

 

 

식당 앞에 이쁘게 메뉴판이 있어요!

 

 

매장 내부도 이쁘구! 테이블 수도 많아서 단체로도 오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거부기스페셜(50,000원) 먹었습니다!

우삼겹과 쭈꾸미, 그리구 치즈, 옥수수콘까지 보기만 해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ㅠㅠ

쭈꾸미양념의 매콤함과 우삼겹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꼭 범계오면 꼭 들려야하는 맛집인거 같아요 ㅎㅎ

새로운 맛집 찾아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크크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