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무무 

번호 : 0502-903-9502

주소 : 인천 강화도 화도면 해안남도 1066번길 12

 

 무무카페

 

무무호텔의 경우 체크인/아웃을 무무카페에서 해야합니다 ㅎㅎ

무무카페 방문해주시면 웰컴 드링크와 브런치를 제공해드립니다!
무무카페 가보시면 아기자기 잘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ㅎㅎ

 

 P3쉐비화이트(SW)펜션형 

 

 

분위기 대박 ㅎㅎ

사장님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25년된 건물이라서, 조금 벌레가 있을수는 있어요 ㅠㅠ

그래도 스파하면서 경치 바라보는게 너무 좋터라구요 ㅎㅎ

 

P3쉐비화이트(SW)펜션의 경우 사장님 말씀으로는 재건축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재건축 전에 다들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