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인트존스호텔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307

체크인/아웃 : 15시/11시

 

강릉 호텔 중에 최대 규모로 알고 있고 무엇보다 오션뷰가 이쁜 세인트존스호텔에 다녀왔어요~~

 

체크인 하러 호텔에 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ㅎㅎ

긴 웨이팅시간 때문에 조큼 지루했습니다...

 

긴 호텔복도!!

역시 객실 수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 넓었어요

 

세인트존스 호텔을 예약하면

오션타워, 파인타워, 레이크타워 이렇게 3곳 중 배정받은 룸으로 가시면 됩니다!

객실은 꽤넓고 발코니도 있어요

객실 자체는 모던하고 깨끗했습니다 ㅎㅎ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어요 

샤워실 샴푸, 컨티셔너, 바디워시가 기본으로 있습니다 

 

 

세인트존스 호텔 수영장 가시면 버블파티도 하구 다양하게 이벤트도 많이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강릉오면 또 오고싶네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