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무호텔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12(광장동)
번호 : 02-456-3271

입실/퇴실 : 15:00 - 11:30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606083?area=plt 

 

네이버 예약 :: 나무호텔

복잡한 도시와 거리 속에서 잠시 벗어나 조용한 휴식을 경험하고, 차별화되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통해 특별한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booking.naver.com

 

입구부터 벌써 설레게하는 구조!

사진으로 전부 못 담아내서 아쉽네요 ㅠㅠ

주차는 입구까지 가면 직접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아주 깨끗하고 뽀송하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특이 커플들이 오면 더 좋을꺼같아요 분위기 어쩔 ㅠㅠ

 

 

화장실은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입욕제 풀어서 욕조에 들어가면 피로가 싹~ 풀리더라구요!

배스텁이 넓어서 성인 두명이 들어가는 사이즈라 넉넉해서 좋았어요!

 

귀여운 목욕바구니는 덤!

 

 

 

 

다시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숙소였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