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억의사원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832-89

체크인/아웃 : 15시 / 11시

 

내 생애 가장 비싼 곳에서 플렉스 하자...를 다짐하던 와중!!

private한 숙소인 가평 기억의사원에 방문했습니다 

 

 

기억의 사원은 독채펜션으로 되어 있어요!!

어마어마한 주변 풍경과 건물이 눈에 들어왔어요 ㅠㅠ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정도로...........

 

 

오실때 조심하셔야 할점은!!

너무 높은 언덕이 있어서 주차하기 엄청 힘들어요

주차은 직원분이 해주시니까 주차하기 힘든 저한테는 한줄기 빛이었어요......

 

 

로비에도 엄청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원두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그래서 숙소 오시기전에 먹을거리나 다른 용품 챙겨오시는게 좋습니다

 

 

( 수락재3 / 1층 )

 

드디어 숙소 입성!!

저는 수락재3 숙소에 예약했습니다 ㅎㅎ

수락재는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분위기 너무 예쁘구 무엇보다 커서 좋았어요 ㅠㅠ

 

 

바베큐장에서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어요!

미리 신청해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수락재3 / 2층 )

 

청결도도 굉장히 좋고!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이 좋았어요 ㅠㅠ

욕조에 물받아 놓고... 밤되니까 별까지 보이더라구요 ㅎㅎ 

 

 

 

http://www.memorymaker.co.kr/

 

기억의 사원

메모리메이커 / memorymaker

memorymaker.co.kr

 

너무 뜻깊은 하루였어요 ㅠㅠㅠ

성수기에는 너무 비싸지만 비성수기에는 도전할만한 숙소라고 생각됩니다.

private한 숙소인 가평 기억의사원 추천합니다!

예약은 메모리메이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