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할머니보쌈족발 일산주엽점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376 강선마을10단지아파트

번호 : 031-915-2533

 

오늘은 보쌈먹구 싶어서 주엽역에 위치한 원할머니보쌈 포장하러 왔어요!

 

포장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ㅎㅎ

들고오기 편했어요!

 

두구두구 보쌈도시락!

고기양은 적었지만 ㅠㅠ 보쌈고기랑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망의 들기름막국수!

잘 삶아진 면발 위로 김가루와 깨가루가 잘게 부서져 올라가 있었어요!

은은하게 올라오는 들기름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