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명 평촌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6 오비즈타워 133, 134호

번호 : 0507-1430-3361

 

랍스타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는중!

사진에 이끌려.... 인기명 평촌점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인기명 평촌점은 SBS 런닝맨에도 나왔던 맛집이더라구요!

 

 

언능 포장해서 숙소로 가지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조리는 간단했어요!

저는 랍스터 조갈찜A(2인) 주문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109,000원 입니다

문어, 낙지,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과 같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오뎅탕 국물도 너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랍스터의 찍어먹는 소스는 깜빡하시구... 안챙겨주신거 같더라구요 ㅠㅠ

다음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