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바라기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4-21

번호 : 031-814-3707

 

간단하게 먹을 도시락 음식점을 찾다가 일산동구에 위치한 엄마바라기 포장하러 왔습니다 ㅎㅎ

 

 

포장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매장안에 취식은 못하더라구요 ㅎㅎ

 

언능 포장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스팸도시락 먹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한끼 식사로 적당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