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복관 부천점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459번길 9 2층

번호 : 0507-1349-9240

주차 : 벨마리에 주차타워 주차가능!

영업시간 : 11시30 - 23시

 

쭈꾸미볶음 먹으로 신복관 부천점에 방문했습니다!

 

신복관 부천점은 부천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걸어가면 부안집 위 2층있습니다 ㅎㅎ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메뉴는 갑오징어 외에도 낙지, 쭈꾸미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밑반찬이 다양한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어요

기본 쌈, 반찬, 샐러드, 묵사발까지!!!! 알찬 구성이었어요 ㅎㅎ

 

 

저는 차쭈세트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직화로 바로 조리되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짱짱 좋았습니다 

쭈꾸미랑 차돌이랑 같이 싸먹으니까 조화롭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

양념을 남겨두면 소스역할을 해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우쭈세트 도전하러 재방문 예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